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지방국세청, 집중호우 피해복구 희망 성금 기탁



광주

    광주지방국세청, 집중호우 피해복구 희망 성금 기탁

    폭우피해 수해민 지원을 위한 자발적 직원 성금 모금

    광주지방국세청 제공광주지방국세청 제공
    광주지방국세청(청장 윤영석)은 이달 초부터 시작된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수해민들을 위해 25일 성금 500만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군산과 익산 등 전북지역과 수도권, 중부지역 등에 집중된 폭우로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수해민들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금으로 마련됐다.

    윤영석 청장은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주택이 침수되는 등 극심한 불편을 겪고 있는 수해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피해가 조속히 복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광주지방국세청은 지난 3월 경북과 강원지역의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자발적인 성금을 기탁했으며 해마다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하고 사회 취약계층과 불우이웃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또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장애인 가정 집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광주지방국세청은 자연재해, 코로나19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영세납세자와 중소상공인을 위해 적극적인 세정지원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