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 출시…저소음 고효율의 '듀얼 컴프레서' 탑재



기업/산업

    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 출시…저소음 고효율의 '듀얼 컴프레서' 탑재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 위니아 제공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 위니아 제공
    위니아(대표 최찬수)가 저소음 고효율의 '듀얼 컴프레서'를 탑재한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위니아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듀얼 컴프레서' 기술이 탑재돼 진동과 소음은 최소화하고 제습 효율은 높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365일 사용해도 전기료 부담이 적다.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으로 사계절 내내 스마트한 제습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희망 습도 조절' 모드를 통해 35%부터 최대 80%까지 5% 단위로 세밀하게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의류 건조' 모드를 이용하면 장마철에도 꿉꿉함 없이 보송보송하게 의류를 건조할 수 있다.
     
    이밖에 주요 기능으로 3단계 풍량 조절 기능, 예약 타이머 기능, 연속배수 운전, 성에를 제거해 주는 자동 제상 운전, 만수 시 운전 자동정지 및 물 비움 알림 등이 탑재돼 있다.

    일부 제품에는 제습기 상단부에 호스를 연결해 사용하는 '스피드 마름이 키트'가 포함돼 있어 비에 젖은 신발이나 눅눅한 옷장 등 집중 제습이 필요한 곳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16L, 17L, 19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제품 구입은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11번가, 위메프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니아 관계자는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제습기가 여름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는 추세"라며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뛰어난 제습 성능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돼 장마철에도 쾌적하고 산뜻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