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FNC, 패밀리 콘서트 '킹덤' 3년 만에 대면 공연 개최



가요

    FNC, 패밀리 콘서트 '킹덤' 3년 만에 대면 공연 개최

    'FNC 킹덤', 12월 일본서 7번째 공연…FNC 아티스트 총출동

    FNC엔터테인먼트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제공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3년 만에 'FNC 킹덤(KINGDOM)'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17~18일 양일간 일본 치바의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2022 FNC 킹덤-스타 스테이션(KINGDOM–STAR STATION)(이하 'FNC 킹덤')'을 개최한다. '스타 스테이션'은 '한겨울 하늘에 모이는 별과 같은 FNC 패밀리 스타들의 화려한 겨울 축제'라는 뜻이다.
     
    'FNC 킹덤'은 FNC의 대표적인 공연 중 하나인 만큼 이번 무대에서는 FNC 소속 아티스트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멤버 전원이 전역 후 그룹으로 처음 참가하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를 중심으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D.P.' 등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첫 출연한다.
     
    또한 NTV와 훌루(Hulu) 공동 제작 드라마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에 출연해 주목받은 김재현이 속한 밴드 엔플라잉도 참가한다.
     
    뿐만 아니라 댄스 그룹 SF9, Mnet '걸스 플래닛 999:소녀 대전' 멤버 보라, 지원, 메이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체리블렛, 데뷔 후 첫 출연인 6인조 댄스 그룹 피원하모니, FNC의 일본 첫 걸그룹 PRIKIL(프리킬) 등도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FNC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은 이제까지 도쿄와 오사카, 서울, 홍콩 등에서 성황리에 개최되며 FNC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