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정복, 여야 인천시당위원장 만나 "여야 힘 합치자"



경인

    유정복, 여야 인천시당위원장 만나 "여야 힘 합치자"

    23일 인천 연수구의 한 식당에서 유정복 인천시장 당선인, 유동수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 정유섭 민선 8기 인천시장직 인수위원장(왼쪽 두번째부터 시계방향으로)이 아침식사를 함께 하며 여야 협치를 논의하고 있다. 유정복 인수위원회 제공23일 인천 연수구의 한 식당에서 유정복 인천시장 당선인, 유동수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 정유섭 민선 8기 인천시장직 인수위원장(왼쪽 두번째부터 시계방향으로)이 아침식사를 함께 하며 여야 협치를 논의하고 있다. 유정복 인수위원회 제공
    유정복 인천시장 당선인은 23일 배준영 국민의힘 인천시당위원장과 유동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을 만나 "여야가 힘을 합쳐 인천을 발전시켜 나가자"고 제안했다.
     
    유 당선인은 이날 오전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의 한 식당에서 여야 시당위원장들과 조찬을 함께하면서 "시민들이 행복해하고 대한민국 으뜸 도시 인천을 만들어나가자"고 말했다. 유 당선인과 여야 시당위원장이 함께 만난 건 선거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민주당 유 위원장은 "지역발전에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다"며 "국비 확보 등 현안 해결에 민주당도 적극적으로 힘을 보탤 것"이라고 화답했다.
     
    국민의힘 배 위원장도 "국회에서 민주당의 도움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민주당과 국민의힘이 힘을 합쳐 시민들에게 희망을 드리자"고 말했다.
     
    조찬에 동석한 정유섭 인천시장직 인수위원장은 "유 당선인과 여야 시당위원장들은 앞으로 당정 협의 등을 통해 구체적 사안의 협력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