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민주당 김우영 '강릉 사랑한다면 갈아 엎고, 심판해야"[영상]



영동

    민주당 김우영 '강릉 사랑한다면 갈아 엎고, 심판해야"[영상]

    [격전지 강릉]
    "동해안 시대 열겠다, 후회 없는 선택 될 것"
    강원영동CBS, 강릉시장 후보 인터뷰 유튜브 제작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강릉시장 후보. 강원영동CBS더불어민주당 김우영 강릉시장 후보. 
    6·1 지방선거 강원 강릉시장 선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경선에서 배제된 현직 시장이 무소속으로 출마해 '4파전' 구도를 형성하면서 동해안 '최대 격전지'로 떠올랐다.

    이에 강원영동CBS는 각 후보들의 주요 공약과 비전을 한 눈에 알 수 있고, 또한 유권자들이 후보들의 인간적인 부분도 들여다 볼 수 있는 내용을 담은 인터뷰를 유튜브로 제작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후보는 자신의 공약을 다섯 글자인 '동해안 시대'로 표현했다. 그는 "시민 여러분들이 강릉을 사랑한다면 이 땅을 갈아엎어야 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심판해야 된다"며 "50만 도시의 은평구청장을 두 번 하면서 시민들의 아픔과 어려운 점이 어딘지를 감각적으로 잘 알고 있다. 기량과 준비, 경험과 비전이 동시에 있는 저 김우영을 선택한다면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강릉시장 선거는 더불어민주당 김우영 후보와 국민의힘 김홍규 후보, 정의당 임명희 후보, 무소속 김한근 후보(기호 순서) 등의 4자대결 구도로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