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린이날 100주년…서울시, 핑크퐁‧아기상어와 '꿈꾸는 어린이' 캠페인



서울

    어린이날 100주년…서울시, 핑크퐁‧아기상어와 '꿈꾸는 어린이' 캠페인

    서울시 제공서울시 제공
    서울시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이자, 서울시 홍보대사인 핑크퐁‧아기상어와 함께 한 달간 '서울의 미래, 꿈꾸는 어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포근해진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가족단위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오프라인 시민접점에서 캠페인 메시지를 노출한다.

    서울광장 잔디밭 위에 '서울의 미래, 꿈꾸는 어린이'라는 한글 텍스트가 핑크퐁‧아기상어와 함께 프린트 되었다. 메시지 설치 과정은 타임랩스로 촬영되어 서울시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핑크퐁·아기상어 제작사인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과 친구들이 함께 출연해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노래 '어린이니까' 영상을 공개한다. 5월 한 달간, 시내 주요 옥외전광판, 버스 TV, 지하철 역사 및 전동차 내 모니터 등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 '아티움', 메가박스 '시그니처 코엑스', 인천공항 '어메이징 스퀘어'에서도 캠페인에 동참해 4K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영상을 송출한다.

    수서고속철도운영사 SR과 차내지 SRT매거진은 서울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외계층의 어린이들에게 '서울어린이가 꿈꾸는 여행'을 선물한 것.

    서울시 아동공동생활가정 지원센터의 도움으로 그룹홈 어린이 3명을 선발해 1박 2일 간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아이들의 여행후기는 SRT 매거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원석 시민소통기획관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서울의 내일은 오늘의 어린이들이 만든다는 것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세대를 아울러 소통하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샘솟는 서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