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명보 감독으로 돌아온 울산 현대, 시즌 첫 경기 '대승'



축구

    홍명보 감독으로 돌아온 울산 현대, 시즌 첫 경기 '대승'

    울한 현대, 강원FC에 5 대 0 승리
    성남FC와 제주 유나이티드는 0 대 0 무승부

    1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1 울산 현대와 강원 FC의 경기에서 울산 윤빛가람(가운데)이 골을 넣고 팀 동료들과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현대의 홍명보 감독이 데뷔전에서 완승을 거뒀다.

    울산은 1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1 1라운드 홈 경기에서 강원FC를 5 대 0으로 완파했다.

    감독 데뷔전을 치른 홍 감독과 행정가로 시작한 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의 첫 맞대결은 홍 감독의 승리로 끝냈다.

    폭우 속에 진행된 경기의 마수걸이 골은 울산 윤빛가람이 장식했다.

    전반 27분 김지현이 상대 수비를 접고 페널티 아크에서 쇄도하던 중 상대의 파울을 얻어냈다. 키커로 나선 윤빛가람은 오른발로 골대 오른쪽 구석을 정확하게 노린 슛으로 선취점을 따냈다.

    전반을 1 대 0으로 마친 울산은 후반에 상대 퇴장을 기회로 대량 득점을 쏟아냈다. 후반 5분 강원 수비수 임채민이 레드카드로 그라운드는 떠났고 울산은 3분 뒤 김기희가 추가 골을 터뜨렸다.

    곧이어 울산은 후반 12분 이동준의 골과 후반 18분과 25분 김인성의 멀티골로 5 대 0 대승을 마무리했다.

    경기 성남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성남FC와 제주 유나이티드의 1라운드 경기는 0 대 0 무승부로 끝났다.

    후반 26분 제주 진성욱이 퇴장 됐지만 성남은 기회를 살리지 못하고 홈에서 승점 1을 얻는데 만족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