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한장애인체육회, 제5대 정진완 회장 취임



스포츠일반

    대한장애인체육회, 제5대 정진완 회장 취임

    4년 임기 공식 시작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5대 회장은 25일 취임식을 열고 4년의 임기를 시작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정진완 회장 체제를 시작했다.

    정진완 제5대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은 25일 낮 경기도 이천훈련원에서 취임식을 열고 4년의 공식 임기를 시작했다.

    지난 1월 열린 회장 선거에서 총 67표 중 41표를 얻어 당선된 정진완 회장은 2000 시드니 패럴림픽대회 사격 금메달리스트이며, 대한장애인체육회 부장을 거쳐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체육과장,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장 등을 역임한 선수출신 행정 전문가다.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축하 영상을 통해 "신임 회장님을 비롯한 대한장애인체육회 임직원 모두가 장애인체육이 새롭게 변하고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김성일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 집행위원과 신의현 대한장애인체육회 선수위원장도 취임식 현장을 찾아 축하인사를 전했다.

    정진완 회장은 "장애인체육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세심한 정책과 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 행복한 대한민국의 장애인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 새로운 장애인체육의 미래는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기대되는 내일을 만드는 것이라며, 장애인체육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