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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 고객 제안 접수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 오픈



대전

    한국철도, 고객 제안 접수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 오픈

    우수의견 열차 운임 할인쿠폰 제공

    (사진=한국철도 제공)

     

    한국철도가 이용객이 직접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을 개설해 28일부터 운영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개선 제안이나 혁신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할 수 있으며 한국철도는 접수 아이디어 가운데 우수의견을 채택해 제안자에게 열차 운임 할인쿠폰(50%)을 주기로 했다. 다음 달까지 우수의견 제안자를 선정해 할인쿠폰(최우수 1명 4매, 우수 1명 2매, 입상 3명 1매씩)을 주고 이후 정기적으로 우수의견을 선정해 포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국철도는 오는 30일부터 '고객의 소리(VOC)' 접수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로 했다.

    주소와 전화번호 등 기존에 4가지 개인정보 입력 절차를 간소화하면서 성명과 회신받고자 하는 연락처(주소, 휴대전화 번호, 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중 택 1) 등 2가지만 입력하면 바로 민원을 접수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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