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시의회 제254회 임시회 개회



포항

    경주시의회 제254회 임시회 개회

    경주시의회 임시회(사진=자료사진)

     


    경북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54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날 열린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과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제안 설명의 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건 등을 처리했다.

    이와 함께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임 활 의원, 부위원장은 김태현 의원, 위원에는 김상도, 김순옥, 김승환, 이동협, 김수광, 서선자, 이만우, 이락우, 최덕규 의원을 선임했다.

    1차 본회의에 앞서 이철우 의원은 안강 두류공단 사업장폐기물 설치 허가신청 반대와 관련해서 5분 발언을 했고, 박광호 의원은 현곡면 금장로얄 공공임대 아파트 부도와 관련한 지적을, 임 활의원은 경주역 앞 집창촌 폐쇄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15일부터 21일까지 휴회기간 중에는 각 상임위원별로 조례안 및 일반안건 심사,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기타 안건 심사 등 의정활동을 펼친다.

    마지막 날인 22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 및 특별위원회에서 심의한 조례안 및 일반안건,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기타 안건처리 등에 대해 최종 의결한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은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 기금운용계획변경(안), 경주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경주시 양동마을 관람료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주시 소셜미디어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경주시 성동・황오 활성화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제시의 건 등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