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수 도현아, 직접 작사·작곡한 EDM 트로트 '누나 믿고 나와' 발매



가요

    가수 도현아, 직접 작사·작곡한 EDM 트로트 '누나 믿고 나와' 발매

    가수 도현아가 3일 정오 '누나 믿고 나와'라는 신곡을 발표한다. (사진=큐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가수 도현아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로트를 접목한 신곡 '누나 믿고 나와'를 발매한다.

    소속사 큐엔터테인먼트는 도현아가 직접 작사·작곡한 '누나 믿고 나와'를 오늘(3일) 정오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누나 믿고 나와'는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절묘하게 결합한 EDM 트로트다. 큐엔터테인먼트는 도현아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중독성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만든 프로듀서 멧돼지와 세계 EDM 대회에서 우승한 스타차일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도현아는 "요즘 힙한 트로트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하여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 층에게도 낯설지 않게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997년 '정 때문에' OST로 데뷔한 도현아는 그동안 국악기를 활용한 '호접몽', 브라질 보사노바를 접목한 '외톨이'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해 온 가수다. 이번 '누나 믿고 나와'는 데뷔 20여 년 만에 직접 작사·작곡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도현아의 일렉트로트 '누나 믿고 나와'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큐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