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골프존데카 "골퍼 필수 앱 '골프위드' 대대적 업데이트"…강력 기능 제공



대전

    골프존데카 "골퍼 필수 앱 '골프위드' 대대적 업데이트"…강력 기능 제공

    전 세계 4만여 골프장 고화질 야디지북, 샷 트래킹 기록 등 갖춰
    8월부터 티샷 최장타, 비거리, 걸음 수 등 라운드 헬스 정보 제공

    골프존데카는 스마트폰용 골프 앱 'Golfwith GOLF GPS'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 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가 스마트폰용 골프 앱인 'Golfwith GOLF GPS(이하 골프위드)'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인 갤럭시워치를 보유한 골퍼들의 필수 앱으로도 알려진 '골프위드'는 포스트라운드(Post-round) 서비스와 야지디북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라운드 결과 리뷰와 스코어 통계 기능, 샷 트래킹 위치 정보 제공, 디지털 기록 관리, 직관적인 UI 개편 등으로 포스트라운드를 구성했다.

    골프위드의 야디지북은 전 세계 4만여 골프장의 고화질 위성사진을 기반으로 야디지 이미지를 제공한다. 프리뷰 기능을 탑재해 골프장 가기 전에 사전 코스 공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의 샷 위치 등록 및 리뷰 기능을 통해 내 샷의 비거리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 편리한 디지털 스코어 기능을 갖추며 홀마다 쉽게 스코어를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했다.

    강력한 클라우드 기능을 통해서는 스마트폰에서 골프위드 앱을 이용하거나 갤럭시워치의 스마트캐디 앱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서버에 통계정보가 기록돼 언제 어디서든 골프위드 앱으로 리뷰가 가능하다.

    오는 8월, 라운드 패스(Round Path)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인 골프존데카는 골퍼들의 라운드 동선을 제공하고 티샷 위치를 자동으로 저장해 평균 거리, 최장타 거리 등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라운드 도중 걸음 수나 칼로리 소모량, 플레이 타임 등을 보여주는 라운드 헬스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