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블유아이, 펭수 피규어 보조 배터리 출시



서울

    더블유아이, 펭수 피규어 보조 배터리 출시

    피규어 스틱형 펭수 보조 배터리 (사진=더블유아이 제공)

     

    젊은층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펭수' 캐릭터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더블유아이는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스틱형 보조배터리'를 15일 1시 G마켓을 통해 첫 런칭 한다고 12일 밝혔다.

    '펭수 보조배터리'는 스틱형으로 5000mAh의 용량을 탑재해 실용성을 살렸다. 피규어형 디자인으로 기존 보조배터리와 차별화 해 펭수 본연의 형태로 펭수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제품은 감촉이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마감되어, 실제 '피규어'를 보는 듯하다. 외부는 변색이 쉬운 부분을 UV 코팅으로 마감했으며 충격에 약한 부분은 PC소재로 마감하여 내구성도 강화했다.

    스마트폰 뿐 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게임기 등 충전이 가능한 곳에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키 링을 장착할 수 있는 홀이 있어 휴대성을 높였고, 기종에 상관없이 충전이 가능하도록 3in1 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더블유아이 관계자는 "펭수라는 인기 캐릭터에 더해 보조 배터리 본연의 기능과 사용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더블유아이의 펭수 시리즈는 갤럭시 버즈 케이스와 휴대폰 케이스 등을 추가해 자사 쇼핑몰인 '위드샵'을 통해 런칭 판매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