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시크릿넘버 수담 측, 학폭 의혹에 "악성 루머, 법적 대응 고려"



가요

    시크릿넘버 수담 측, 학폭 의혹에 "악성 루머, 법적 대응 고려"

    시크릿넘버 수담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 멤버 수담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시크릿넘버 측은 허위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시크릿넘버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는 19일 밤 공식입장을 내어 "SNS상에서 제기된 시크릿넘버의 멤버 '수담'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신인 그룹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수담과 같은 고등학교를 나왔다고 주장하는 A씨는 트위터에 글을 올려 수담이 왕따 주도를 했으며 중학교 때부터 음주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알고 싶지 않았는데 자기 스스로 와서 자랑인 양 얘기했다. '어제 어느 어느 오빠들이랑 언니들이랑 술 마셨다, 너무 많이 마셔서 토할 것 같다'라며 굳이 저와 제 친구들이 있는 곳에 와서 떠든 것"이라고 썼다.

    시크릿넘버는 19일 데뷔 싱글 '후 디스?'(Who Dis?)를 발매한 신인 걸그룹이다. 미국, 인도네시아, 한국, 일본 출신인 5명의 소녀로 구성돼 있다. 수담은 오랫동안 한국무용을 공부해 가야금과 장고 연주가 가능한 멤버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