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우빈, 연인 신민아 소속사에 새 둥지



연예 일반

    김우빈, 연인 신민아 소속사에 새 둥지

    싸이더스HQ 떠나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김우빈 (사진=노컷뉴스 자료사진) 확대이미지

     

    배우 김우빈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김우빈의 전반적인 활동에 대해 최선을 다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10일 밝혔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김우빈은 2011년 KBS 드라마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후,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학교 2013', '함부로 애틋하게'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친구 2', '기술자들', '스물', '마스터'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그해 12월 팬 카페에 글을 올려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마쳤다고 전했고, 쭉 활동을 쉬었다.

    지난해 11월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시상자로 2년 6개월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였다. 이후 팬 미팅 개최, MBC 다큐멘터리 '휴머니멀' 내레이션 참여 등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김우빈은 현재 최동훈 감독 신작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김우빈의 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민아가 속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두 사람은 2015년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