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종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연예가 화제

    오종혁, 자필 편지로 결혼 발표

    가수 겸 배우 오종혁 (사진=DSP미디어 제공) 확대이미지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오종혁은 5일 저녁 자신의 팬 카페에 글을 올려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네유. 이번 2월 16일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는데 그게 예의였고 순서였는데 편지 쓸 시간도 없이 저 또한 기사로 접했네유"라고 전했다.

    오종혁은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드려유. 미안합니다. 그 마흔 전엔 가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네유"라고 썼다.

    오종혁은 결혼 상대에 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 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단 확신이 든 친구에유.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유. 응원해 주실거쥬?"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데일리는 이날 오후 오종혁이 그동안 교제해 온 연인과 오는 5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오종혁은 지난 1999년 그룹 클릭비의 멤버로 데뷔했다. 클릭비는 '백전무패', '카우보이', '드리밍', '투 비 컨티뉴드', '아주 오래된 연인들', '소요유', '보랏빛 향기', '고작 약간의 한숨과 약간의 눈물뿐', '환영문', '질주', '엑시트'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오종혁은 2004년 JNC라는 그룹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했고, 2006년에는 첫 정규앨범을 내 솔로로도 활동했다.

    2008년부터는 공연으로 영역을 넓혀 '온에어', '쓰릴미', '오디션', '그날들', '웨딩싱어', '공동경비구역 JSA', '블러드 브라더스', '연극열전 5-프라이드', '서툰 사람들', '킬 미 나우', '노트르담 드 파리',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틱틱붐', '홀연했던 사나이', '명성황후', '무한동력', '뱀파이어 아더', '벙커 트릴로지', '함익', '신과 함께_이승 편', '킬롤로지',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오는 24일부터는 뮤지컬 '샤이닝'에서 쉐도우 역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