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BS 가을음악회 4인 思索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청주

    'CBS 가을음악회 4인 思索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사진=청주CBS 미디어선교위원회 이영렬 위원)

     

    청주CBS(본부장 복진규)가 마련한 '청주시민을 위한 CBS 가을음악회, 4인 思索 콘서트'가 12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음악회에는 충북의 대표 오케스트라 '충청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연주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더했다.

    뮤지컬 배우 양서윤은 뮤지컬 'My Fair Lady' 삽입곡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과 영화 타이타닉의 'My Heart Will Go On'으로 감동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청주CBS 미디어선교위원회 이영렬 위원)

     

    이어 무대에 오른 현대적인 감각의 색소포니스트 심상종은 우리 귀에 익숙한 비틀즈의 'Hey Jude'와 영화 Sister Acts의 'Oh! Happy day'를 연주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가수 유열은 '이별이래', '내 하나뿐인 그대', '화려한 날은 가고' 등 친숙한 곡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과 교감했다.

    이번 음악회에 특별 출연한 러시아 오페라 스타 이리나 노비코바(Irina Novikova)는 'O mio babbino caro'와 'Vissi d' arte, vissi d' amore' 등을 열창하며 섬세하고 깊이 있는 고품격 무대 선사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청주CBS 복진규 본부장은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 만들어갈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함께 변함없이 여러분과 동행하겠다"며 "이번 공연을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과 참석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