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현우-아이유, '시간의 바깥' MV로 재회



가요

    이현우-아이유, '시간의 바깥' MV로 재회

    2011년 '너랑 나' MV 출연 인연… 전역 후 첫 행보
    영화 '영웅', 중국 드라마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도 출연

    11일 0시에 공개된 아이유의 신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배우 이현우가 등장했다. (사진='시간의 바깥' 티저 캡처)

     

    배우 이현우가 아이유의 신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지난달 19일 전역한 이현우는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의 수록곡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1일 0시 공개된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티저 속 이현우는 온갖 시계가 가득한 방 안에서 무언가 작업하고 있는 모습으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현우는 지난 2011년 아이유 정규 2집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도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아직 기다리던 미래에 다다르지 않아 만날 수 없는 두 사람(아이유-이현우)의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설렘과 애틋함을 동시에 지닌 동화 같은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너랑 나' 뮤직비디오 촬영 후에도 아이유와 친분을 이어온 이현우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 연장선에 있는 '시간의 바깥' 작업 제안을 받고 선뜻 출연하기로 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이현우는 안중근 의사의 삶을 다룬 뮤지컬 영화 '영웅'을 차기작으로 확정 지었다. 윤제균 감독이 연출하고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박진주 등이 출연한다. 또한 중국 드래곤TV에서 방송 예정인 '가장 아름다운 첫 만남'에도 출연 예정이다.

    이현우와 아이유가 8년 만에 재회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유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 본편이 공개된다.

    지난 2011년 아이유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이현우 (사진='너랑 나' MV 캡처)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