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항CBS 창립 19주년 뮤지컬 '루카스' 19일 공연…'10만 관객 감동 선사'



포항

    포항CBS 창립 19주년 뮤지컬 '루카스' 19일 공연…'10만 관객 감동 선사'

    포항 기쁨의 교회 오후 5시…'감동 실화'

     

    포항CBS 창립19주년 기념 '뮤지컬 루카스'가 오는 19일 오후 5시 경북 포항 기쁨의 교회에서 무대에 올려진다.

    이번 공연은 수준높은 문화공연을 통해 생명을 살리며 꿈과 희망을 지역민들에게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캐나다 토론토의 발달장애인 공동체 '라르쉬 데이브레이크'에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창작된 뮤지컬 루카스는 2006년 처음 무대에 올랐다.

    초연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전세계 초청 공연을 비롯해 300회 이상 공연, 10만여 관객이 찾았다.

    선천적인 기형 때문에 태어나도 15분 밖에 만날 수 없는 아기 '루카스'를 임신한 7살 지능의 지적 장애인 부부와 아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장애인 공동체의 이야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관객 리뷰에서는 '강추! 꼭 봐야할 공연', '생명의 가장 귀한 가치를 느끼게 해준 작품'. '정말 따뜻한 작품', '중간중간 웃음코드도, 슬프고 감독적인 스토리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감동 그 자체' 등 호평이 이어졌다.

    포항CBS 조중의 본부장은 "깊어가는 가을에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사랑을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