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화 '천로역정' 광주지역 7개 상영관에서 13일 개봉



광주

    영화 '천로역정' 광주지역 7개 상영관에서 13일 개봉

    광주 롯데시네마 백화점·수완점·광산점
    광주 CGV 상무점·하남점·첨단점·터미널점

    300여 년을 이어온 기독교 고전인 '천로역정'의 사상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이 오는 13일 광주지역 7개 영화관에서 절찬 개봉한다.

    CBS가 단독으로 수입해 배급하는 영화 '천로역정'은 죄악으로 점철된 멸망 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이 우연히 접한 책 한 권이 계기가 돼 천국도시를 향해 나아가는 험난한 여정을 그렸다.

     

    주인공 크리스천은 어느 날 책 한 권을 통해 자신이 살고 있는 멸망 도시가 곧 불바다로 변할 것이라는 사실과 함께 천국도시가 존재한다는 이야기를 접하고 모두의 만류를 뒤로하고 천국도시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

    극 중 크리스천이 여행 도중 도착하는 '율법 언덕', '세속의 숲', '절망의 성', '허영 시장', '죽음의 골짜기' 등 원작 텍스트로는 느낄 수 없던 천로역정의 세계를 CGI 애니메이션으로 스크린에 구현해냈다.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읽힌 책이자 전 세계 200개 이상 언어로 번역된 동명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천로역정은 CBS 프로그램 '어른 성경학교' 출연진 주영훈과 김효진 등이 더빙에 참여하면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영화 '천로역정'을 상영하는 광주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수완점·광산점, CGV 상무점·하남점·첨단점·터미널점 등 총 7곳으로 13일에는 각각 두 차례씩 상영한다. 문의는 광주CBS 총무국으로 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