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이호주, 홈페이지 개편…고객 편의 향상에 초점



기타

    하이호주, 홈페이지 개편…고객 편의 향상에 초점

    할인, 무료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새롭게 개편한 하이호주 홈페이지. (사진=하이호주 제공)

     

    하이호주가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이호주 측은 카테고리를 정리하고 넓은 디자인으로 바꿈으로써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리끼리 즐기는 여행에 초점을 맞춰 더욱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또한 고객들이 모바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방침 아래 조만간 모바일 홈페이지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개편을 맞아 호주 신혼여행, 패키지여행 할인을 비롯해 비자 1+1 이벤트, 시드니·케언즈·브리즈번 스카이다이빙 할인, 무료 시티 워킹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이호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한 만큼 다른 곳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여행 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는 호주 전 지역 만을 다루고 있다. 허니문과 패키지여행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탄탄한 일정들로 구성돼 있으며 상당수의 인기 일일관광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여행 기획부터 상담, 현지의 행사까지 한 회사에서 진행돼 다른 여행사와는 달리 대규모 단체투어가 아닌 가족 혹은 친구와 같은 소규모 단체투어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