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와이 와이키키, 요즘 대세는 푸드코트?



여행/레저

    하와이 와이키키, 요즘 대세는 푸드코트?

    하와이 와이키키로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여행객들이라면 제일 먼저 와이키키 메인 도로인 칼라카우아 애비뉴(Kalakaua Ave)를 떠올리기 쉽다. 명품숍과 면세점이 있어 쇼핑이 즐겁고, 와이키키 해변을 끼고 있어 언제라도 비치에서의 일광욕이 가능해 1년 365일 많은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하지만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남들 가는데 말고 약간은 이색적인, 그래서 깨알 같은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와이키키 뒷골목, 쿠히오 애비뉴(Kuhio Ave)를 주목하자. 최근 이곳에 생긴 두 개의 푸드코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듀크스 레인(Dukes Lane)과 더 스트리트(The Street)가 바로 그것이다.

    화려한 외관의 듀크스 레인. 와이키키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푸드코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듀크스 레인은 내부에 작은 식료품점과 와인숍이 들어서 있는 것이 특징으로 그 외에도 햄버거와 피자, 아이스크림 숍 등 다양한 가게가 있다. 식사에서 디저트까지 풀코스가 한 장소에서 가능하며 외관이 마치 유럽의 거리를 보는 듯한 분위기라 신혼부부들의 스냅 사진을 촬영하는 장소로 손색이 없다.

    또한 백화점 아웃렛 브랜드인 노드스트롬 랙과 맞닿아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득템할 수 있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더 스트리트 외관. 스포츠 바를 연상시키는 이곳에 들어서면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더 스트리트의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1층에 자리한 카이 포케는 하와이에서 꼭 맛봐야 하는 포케(참치회) 전문점이다. 특히 참치 요리는 물론 스팸 캔에 칵테일을 제조해 주는 시그너처 칵테일의 특별함이 카이 포케를 더욱 새롭게 한다. 이 외에도 더 스트리트에는 바비큐, 버거와 라멘 요리 전문점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더 스트리트 내에 위치한 마우이 어니언 버거. 햄버거와 곁들이는 마우이 어니언 링이 맛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인기 레스토랑이 모두 모여있는 와이키키에서 미리 예약을 해야 하거나, 30분 이상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푸드코트에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는 것도 좋은 대안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맛을 가진 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길 경우 한 장소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푸드코트 만의 강점이 될 수도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