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구덕도서관, 인문학 프리마켓 프로그램 운영



부산

    부산구덕도서관, 인문학 프리마켓 프로그램 운영

     

    부산시립구덕도서관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구덕도서관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구덕도서관, 인문학 프리마켓'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9일 새단장해 독서문화 중심기관으로 문을 연 구덕도서관을 홍보하고, 지역주민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생각에 날개를 다는 독서법'과 '프랑스 자수 – 원데이 클래스', '찾아가는 갤러리', '렌즈를 통해 본 세상이야기' 등 4개의 강연으로 이뤄진다.

    이 가운데 '생각에 날개를 다는 독서법' 강연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시간30분동안 지역민을 대상으로 동아대학교 이국환 교수의 강의로 진행한다.

    '프랑스 자수 – 원데이 클래스' 강연은 이날 낮 12시부터 2시30분동안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윤미성 강사의 강의로 열린다. 이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재료비 5천 원을 부담해야한다.

    '찾아가는 갤러리' 강연은 이날 오후 1시30분부터 2시간30분동안 갤러리 이음 강금주 대표의 강의로 운영한다.

    '렌즈를 통해 본 세상이야기' 강연은 이날 오후 4시부터 1시간30분동안 김종휘 사진작가의 강의로 진행한다.

    또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유치원생 70명을 대상으로 '피터팬 인형극' 공연도 펼쳐진다.

    참가 희망자는 구덕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