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대, 11일~15일 수시 모집 원서 접수



경남

    창원대, 11일~15일 수시 모집 원서 접수

     

    창원대학교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2018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창원대는 이번 수시 모집에서 학업성적우수자전형과 지역인재전형, 국가보훈대상자전형, 다문화자녀전형, 농어촌학생전형, 특성화고교출신자전형, 기회균형전형, 특수교육대상자전형의 경우 학생부교과 100%로 선발한다.

    선취업 후진학전형인 취업자전형, 재직자전형, 평생학습자전형은 학생부교과, 면접고사, 산업체 재직경력 등을 활용해 선발한다.

    수시 모집 인원은 정원내 전형은 전년도보다 51명 늘어난 1천197명을 뽑는다.

    정원외 전형은 1천400명을 선발한다.

    이번 수시 모집은 지역인재전형에서 지원 지역이 확대됐다고 창원대는 설명했다.

    지금까지 경남 지역 학생들만 지원 가능했지만, 2018학년도부터 경남은 물론 부산·울산지역 학생들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작년까지 정시모집에서 선발했던 무용학과를 이번에는 수시모집 학업성적우수자전형에서도 모집한다.

    정부의 평생교육단과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돼 미래융합대학을 설립한 창원대는 수시 모집에서 신산업융합학과(야), 창업자산융합학부, 메카융합공학과(야), 항노화헬스케어학과 등 1개 학부, 3개 학과에서 160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창원대의 원서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수시모집 관련 전형별 세부내용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ipsi.changwon.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