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드림 크루즈, 올인클루시브 혜택 선보여



보도자료

    드림 크루즈, 올인클루시브 혜택 선보여

    142개 럭셔리 스위트 객실로 전용 수영장, 스파, 헬스장, 레스토랑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드림 팰리스. (사진=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오는 11월 처음 공개될 예정인 겐팅 드림호의 쌍둥이 선박 월드 드림호. 월드 드림호의 드림 팰리스와 가든 펜트하우스 등급 승객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컨셉의 새로운 특전을 발표했다.

    드림 팰리스는 '선박 안의 선박'이라고 할 수 있는 드림 크루즈의 142개 럭셔리 스위트 객실로 전용 수영장, 스파, 헬스장, 레스토랑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격과 다양한 언어 구사 능력, 탁월한 전문성을 지닌 드림 버틀러의 세심한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드림 크루즈 대처 브라운 사장은 "겐팅 드림호를 론칭한 이후 드림 팰리스에 대한 승객들의 반응은 놀라웠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보답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올인클루시브 컨셉의 특전제공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드림 팰리스 전용 레스토랑과 최대 5개의 레스토랑에서 매일 저녁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특전은 15만 톤급 초대형 선박 겐팅 드림호의 9월 1일 항차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고급 와인과 소프트드링크를 포함한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이용권이 포함돼있어 승객들은 선박 내 모든 바 및 라운지에서 무제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림 팰리스 전용 레스토랑과 최대 5개의 레스토랑에서 매일 저녁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객실 내 소프트드링크와 생수, 스탠다드 와이파이 패키지, VIP 시내 셔틀 서비스가 제공된다.

    추가로 드림 팰리스 승객은 5박 일정의 마지막 날 드림 팰리스 전용 수영장에서 열리는 야외 해산물 바비큐 디너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림 팰리스 이용 승객은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 이용과 숙면을 위한 베개 선택이 가능하며 전용 체크인 라운지 이용과 항구에서 보안 검색 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드림 크루즈는 홍콩과 광저우를 모항으로 2~5박 크루즈를 제공하며 오는 월부터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동남아시아 크루즈 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드림크루즈 웹사이트 (www.dreamcruises.co.kr)에 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