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혼행'도 즐거운 도쿄로 가볍게 떠나자



여행/레저

    '혼행'도 즐거운 도쿄로 가볍게 떠나자

    도쿄 아사쿠사 전경. 옛 에도시대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혼밥', '혼술'에 이어 '혼행'족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혼행'족이란 혼자 떠나는 여행을 뜻하는 말로 오로지 자신의 의사와 결정에 의해 자유롭게 여행지를 누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 번쯤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다면 '혼행'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직 경험이 없다면 선뜻 도전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목적지를 잘 선택하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다.

    여행초보자라면 혼자 여행해도 안전할 만큼 치안이 좋고 대중교통이 잘 갖춰져 있으며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일본 도쿄를 추천한다. 굳이 긴 휴가를 내지 않더라고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올 수 있고 쇼핑부터 관광까지 알차게 누릴 수 있다. 도쿄 여행에서 방문하면 좋을 명소들을 짚어봤다.

    ◇ 아사쿠사

    아사쿠사는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도쿄 최대의 번화가였다. 지금은 신주쿠, 시부야 등으로 번화가의 입지를 내줬으나 에도시대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관광지다. 일본 전통 소품과 다양한 먹을거리 등을 접할 수 있다. 아사쿠사의 붉은 등과 화려한 건축물은 밤에 가면 더욱 웅장한 매력을 자아낸다.

    쇼핑부터 엔터테인먼트, 음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오다이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오다이바

    도쿄 현지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도쿄항의 매립지에 조성된 부도심으로 상업 시설이 본격적으로 들어서며 도쿄의 대표적인 관광지가 됐다. 쇼핑부터 엔터테인먼트, 음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후지TV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도쿄 내 최대 전시장인 빅 사이트도가 위치하고 있다. 중세 유럽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팔레트 타운을 비롯해 도심과 오다이바를 연결하는 레인보우 브릿지의 아름다운 야경도 꼭 감상해보자.

    우에노공원은 1873년에 만들어진 일본 최초의 공원으로 벚꽃 명소로 유명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우에노 공원

    아름다운 사계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원이다. 봄이 되면 1100여 그루가 넘는 벚나무에서 낭만적인 벚꽃 풍경이 펼쳐진다. 눈 내리는 겨울에 볼 수 있는 설경도 아름답다. 1873년에 만들어진 일본 최초의 공원으로 동물원, 박물관, 미술관, 연못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우리나라 남대문 시장을 연상시키는 '아메요코쵸'(아메요코초)에서는 도쿄 시민들의 생활상도 볼 수 있다.

    한편 도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땡처리닷컴을 이용해보자. 도쿄로 떠나는 다양한 항공 및 인기 호텔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http://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