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우건설, 인천 논현 푸르지오 분양 '전세대 소형 평형'



부동산

    대우건설, 인천 논현 푸르지오 분양 '전세대 소형 평형'

    소래포구, 소래습지 등 생활 인프라 풍부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인천 논현지구·한화지구 논현동에서 마지막으로 개발되는 공동주택 부지에 '인천 논현 푸르지오'를 다음 달 분양한다.

    '인천 논현 푸르지오'는 지하2층, 지상23~29층 아파트 7개동, 전용 61~70㎡ 총 754가구로 이루어진다.

    전세대가 61㎡, 70㎡의 소형타입으로 구성되고, 타입별 세대수는 △61㎡A 375세대, △61㎡B 78세대, △61㎡C 81세대, △70㎡A 112세대, △70㎡B 108세대로 구성된다.

    논현지구와 한화지구는 시흥, 부천으로 연결되고, 남동인더스파크 배후 주거지로 각광받는 곳으로, 교육환경과 편의시설 등의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그러나 단지 인근에 입주한지 10년 미만의 소형아파트가 거의 없어, 소형타입으로만 구성된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는 평가이다.

    '인천 논현 푸르지오'는 단지에서 수인선 소래포구역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이다.

    인근의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화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서울 제1·2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내년 말 완공예정인 수인선과 연결되는 인천발 KTX가 내년에 착공을 앞두고 있어, 광역교통망이 더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환경으로는 도보 5분 거리에 소래초교가 있고, 논현초·중·고, 장도초, 고잔중, 미추홀외고, 명문 학원가 등이 가까이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소래포구종합어시장이 있고, 소래습지생태공원, 너른들공원 등과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 공원이 예정되어 있다.

    소래역사관, 소래포구 수변광장, 남동문화예술회관 등의 문화여가공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 논현 푸르지오'는 전세대 소형평형 아파트이지만 3면 개방형인 61C타입을 제외하고 모두 4Bay 판상형으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도록 설계되었다.

    100% 지하주차장 아파트로 광폭형 주차시스템도 도입된다. 세대 내부에 초절수 양변기, 센서식 싱크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 대우건설의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 요소가 들어간다.

    입주는 2019년 하반기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6-18번지에 위치하고,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