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작고 때묻지 않은 나트랑 자연속으로 유유자적 허니문



여행/레저

    작고 때묻지 않은 나트랑 자연속으로 유유자적 허니문

    해피허니문클럽, 베트남 나트랑 '식스센스 닌반베이' 소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베트남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휴양지이자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풍치지구 중 한곳이다. 현지 발음으로 '냐짱'이라 불리며 자그마하지만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곳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온화한 기후 덕분에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산악지형 나트랑베이는 높은 산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고, 해안선 주변에는 크고 작은 섬들이 솟아 있어 천혜의 환경을 자랑한다. 에메랄드빛 바다는 맑고 잔잔해 물놀이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또한 이곳에서는 소박하고 정감 가는 나트랑 현지인들과 마주하는 것도 소소한 기쁨이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나트랑은 여느 관광지에서 느껴지는 떠들썩한 분위기 대신 한적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휴식을 맛볼 수 있어 신혼여행 커플들의 만족감이 크다. 약 6㎞의 천연 백사장을 따라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에서부터 고품격 리조트 타운이 형성돼 있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여행채널)에서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과 럭셔리한 풀빌라를 즐기려고 하는 허니문 커플을 위해 베트남 나트랑에 위치한 식스센스 닌반베이 리조트를 추천한다. 해피허니문클럽은 커플 휴양을 모토로 가이드 서비스가 없는 '프리스타일 허니문' 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나트랑에서 배로 20분 정도 달리면 닌호아(Ninh Ha)항에 도착한다. 다시 고속보트를 타고 15분 정도 가면 식스센스에서 운영하는 아름다운 닌반베이 리조트가 눈앞으로 다가온다. 하나의 섬에 한 개의 리조트로 구성돼 있으며 24시간 내내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평균 기온은 26도 내외로 1년 내내 해수욕을 즐기기에 천혜의 조건을 갖췄다.

    객실 타입은 개인 풀이 딸려있는 비치 풀빌라, 돌 위에 지어져 있는 락빌라, 물 위의 워터빌라, 산속에 있는 힐탑 빌라로 구분된다. 투숙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묵을 수 있다. 힐탑 빌라의 경우 야외샤워장과 풀이 따로 딸려있고, 베드룸과 리빙룸이 분리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나트랑 식스센스 닌반베이는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조용한 허니문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다.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을 즐기려는 신혼여행 커플들이 특히 만족해 한다. 낮에는 활기찬 해양 레포츠를 즐기고 밤이면 밤하늘에 별이 가득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누군가에게 방해 받지 않아도 되는 한가로운 신혼여행지를 원한다면 베트남 나트랑의 닌반베이로 떠나보자.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