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특별한 그녀에게 끝없이 빠져든다'…<쉬: 그녀의 비밀>개봉



영화

    '특별한 그녀에게 끝없이 빠져든다'…<쉬: 그녀의 비밀>개봉

     

    그녀의 감출 수 없는 비밀과 뜨거운 사랑을 담은 영화 <쉬: 그녀의="" 비밀="">이 오는 1월 9일개봉한다.

    1980년 11월 12일생으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태어난 구스타프 스카르스가드는 스웨덴의 배우이자 감독이다.

    <토르>의 에릭 셀빅역으로 유명한 배우 스텔란 스카르스가드의 아들이기도 한 그는 데뷔 초기에는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지만, 다양한 연기변신을 통해 스웨덴의 국민배우로 거듭났다.

    그런 그가 영화 <쉬: 그녀의="" 비밀="">에서 평범했던 남자였지만, 마조히스트 성향을 지닌 여자 이다를 만나 그녀에게 치욕을 주게 되는 크리스터 역을 맡아 열연을 했다.

    스웨덴 레룸에서 1990년 11월 5일 태어난 안나 아스트롬은 2002년 데뷔해 어린 나이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귀여운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그녀는 <쉬: 그녀의="" 비밀="">에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성향을 지닌 여자 이다 역을 맡아 파격 노출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쉬: 그녀의="" 비밀="">은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평범한 선생님 크리스터가 전근 온 매력적인 여자 이다에게 첫눈에 반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린 체구와 귀여운 외모의 매력적인 그녀는 아이들을 다루는 일을 힘겨워하고, 자신을 도와주는 듬직한 동료 교사 크리스터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