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퀴즈왕'' 현금 5천 등 총 1억 쏜다 ''시맨틱 퀴즈쇼''



영화

    ''퀴즈왕'' 현금 5천 등 총 1억 쏜다 ''시맨틱 퀴즈쇼''

    9월 한달 동안 1등 상금 3000만원

    ㄹㄹ

     

    이번 추석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흥행왕에 도전하고 있는 영화 ''''퀴즈왕''''(감독: 장진 / 제작 대행: 소란플레이먼트 / 배급:시네마서비스)이 포털 사이트 네이트와 총 1억원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영화 ''''퀴즈왕''''은 포털 사이트 네이트와 사상 초유라 할 만한 빅 사이즈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9월 한달 동안 전국을 ''퀴즈왕 열풍''으로 몰아넣겠다는 포부다.

    ''''퀴즈왕''''은 지난 1일부터 한달 동안 ''''네이트 ALL NEW 시맨틱 퀴즈쇼''''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네 이 트 퀴 즈 왕'''' 6장의 카드 중 하나의 카드를 선택하고 문제를 맞추면 된다. 하나의 카드만 선택해서 문제를 맞추면 ''''퀴즈왕'''' 영화 예매권,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T등의 즉석 경품을 받을 수 있다.

    6장의 카드에 해당하는 문제를 모두 풀면 추첨을 통해 상금이 걸린 1, 2, 3등에 당첨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의 상금은 무려 3000만원이고, 2등 1500만원, 3등 500만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정윤정 과장은 ''''추석에 코미디 영화가 오랜만이라 관객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예상해 ''''퀴즈왕''''을 선택했다''''며 ''''지난 8월 23일 시맨틱 검색을 전면 적용한 사이트 개편을 하면서 퀴즈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려 했고 퀴즈쇼를 소재로 한 영화 ''''퀴즈왕''''과 자연스럽게 연결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BestNocut_R]

    ''''퀴즈왕''''은 방송이래 단 한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의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상식제로 15인의 NO(?)브레인 배틀을 그린 코미디로 오는 16일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