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졸업 시즌, 정든 중·고교 떠나는 스타들



연예 일반

    졸업 시즌, 정든 중·고교 떠나는 스타들

    • 2010-02-04 07:00

    아이돌 그룹 멤버들 졸업식 이어져..진학하거나 일부는 팀 활동 매진

    df

     

    본격적인 졸업 시즌이 시작됐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나이가 점점 어려지는 추세를 반영하듯, 그룹 멤버들이 대거 졸업식을 치른다.

    그룹 ''샤이니''는 민호 10일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졸업한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졸업식은 참석한다는 계획이다. 민호는 최근 합격자를 발표한 건국대학교에 정시 합격했다. 민호는 건국대에서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에서 영화를 전공하게 된다.

    ''샤이니''의 키 역시 같은 날 대구 영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키는 지난해 수능을 보지 않았다. 진학을 미루고 그룹 활동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소녀시대''의 서현은 9일 전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졸업식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서현은 동국대학교 2010학년도 수시1차 모집 전공재능우수자(연기재능) 전형에 합격해 캠퍼스 생활을 압두고 있다.

    그룹 ''에프엑스''의 설리는 5일 청담중학교 졸업할 예정이다. 그러나 스케줄 때문에 졸업식 참석은 힘들 것 같다는 게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 얘기다.
    df

     



    남성그룹 ''2AM''의 정진운은 4일 백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진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한다.

    ''유키스''의 막내 동호는 10일 용강중학교를 떠난다. 동호는 진학을 앞둔 한림예술고등학교에 장학생으로 선발되기도 했다.

    유키스의 또다른 멤버 케빈도 7일 졸업을 한다. 외국에서 학교를 다니다 한국에 온 케빈은 경동방송통신고등학교를 다니며 고교 과정을 공부했다. 진학은 내년에 할 계획이다.

    ''비스트''의 막내 손동운은 4일 한영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모교와 이별을 고한다. 올해에는 일단 ''비스트'' 활동에 매진하고 내년에 진학을 할 예정이다.

    11일에는 포미닛의 권소현이 서울 금호여중을 졸업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