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놀이공원·호캉스·해외여행…가정의 달 쏠쏠한 카드 혜택



금융/증시

    놀이공원·호캉스·해외여행…가정의 달 쏠쏠한 카드 혜택

    카드업계, 애버랜드‧롯데월드‧레고랜드 등 전국 놀이공원, 수목원 할인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할인 쿠폰‧무이자 할부‧경품 행사
    '호캉스' 호텔 할인, 해외여행 현지 결제시 할인·캐시백도

    윤창원 기자윤창원 기자
    5월 가정의 달은 휴일과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오는 6일이 어린이날(5일)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토요일인 4일부터 사흘간 연휴를 맞는데다 15일(석가탄신일)도 휴일이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아 선물 구매와 함께 유동인구가 어느때보다 많은 달이기도 하다.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카드 혜택을 살펴보는 것도 알뜰소비의 한 방법이다.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은…카드 혜택 어떤게 있을까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오는 5일까지 어린이날 기획전을 열고 완구 등 행사상품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8일까지는 어버이날 기획전이 진행된다. 홍삼,건강,뷰티,안마기 등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5만·3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3·6·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 6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이달 한달 간 하나개인신용·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10하나머니,도미노피자,갤럭시탭 S9 울트라 512GB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컬리·다이슨·CJ온스타일에서 최대 20% 할인쿠폰 증정, 홈플러스 인기 완구 최대 50% 할인, LG전자 어버이날 BEST 효도가전 기획전에서 온라인몰 한정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17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KB Pay로 가족 사랑을 선물하세요!'경품 응모 행사를 한다. 가족을 위한 선물을 선택한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경품별 추첨을 통해 총 3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수도권·부산·광주 등 전국 놀이공원·수목원 각종 할인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에서 KB페이 단독으로 스마트 예약 또는 현장 결제를 하면 대인 종일권 3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또 국내 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레고랜드 혜택을 준다. 내달 30일까지 1인 이용권 성인 1장을 구입하면 추가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KB국민카드로 레고랜드 호텔을 결제하면 조식 패키지 주중 25%,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이 된다.이 행사는 체크인 기준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또 국립수목원(광릉숲)에서는 입장료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수도권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5%, 아쿠아플라넷 종합권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대구 이월드,부산 씨라이프,광주 패밀리랜드 등 입장권 최대 50% 현장할인도 함께 적용된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도심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경기 시흥 웨이브파크의 입장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성수기인 7~8월에는 30%, 비성수기엔 40%를 할인하며 본인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볼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이달 31일까지 롯데월드부산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동반 1인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 '호캉스'도…카드 혜택 어디서 얼마나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계획이 있다면 호텔 카드 할인도 살펴볼 만하다.
     
    현대카드는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의 디럭스 시티뷰 룸을 18만원부터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슈페리어 룸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16만5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또 조선 팰리스 서울의 콘스탄스 뷔페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회원 외 동반 3인(성인)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는 야놀자에서 호텔·리조트·펜션 등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터카는 야놀자에서 국내 및 일본 렌터카 예약 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롯데호텔서울의 메인타워 슈페리어룸을 40만원(평일 기준)에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롯데호텔울산,롯데호텔제주 등 롯데 계열 호텔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나용평·휄리힐리파크·하이원 리조트 최대 78% 할인 등 객실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예정돼있다면…현지 할인·캐시백 등 꼼꼼히

     
    해외여행시 현지에서 받을 수 있는 카드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는 것도 비용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다.
     
    KB국민카드는 해외 여행 시 'KB트래블러스클럽' 행사에 응모한 후 이달 말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1.5% 포인트리(최대 25만점)를 지급한다. 또 KB Pay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유니온페이와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회원은 오는 10월까지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100만동 결제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카드당 10회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할인 한도는 결제 거래 건당 50만동이다.
     
    신한카드는 해외에서 우버나 우버이츠,그랩,리프트 등 차량공유 서비스를 신한카드 VISA 카드로 3달러 이상 결제하면 세 번째와 여섯 번째,아홉 번째 결제 시 3달러 캐시백을 지급한다. 혜택을 다 받을 경우 총 9달러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로 1인당 최대 캐시백은 10회로 제한된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K공항리무진을 '1+1' 탑승 혜택을 제공한다.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K공항리무진 승무원에게 실물 카드를 보여주고 결제해야 한다. 매표소나 키오스크에서 결제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