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나銀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경제 일반

    하나銀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환경부·문체부·산림청·서울시립미술관 후원, 32회째 개최

    하나은행 제공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 32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올해 32주년을 맞는 이 행사는 환경부, 문화체육관광부, 산림청, 서울시립미술관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전국규모 어린이 미술대회다.

    '초록별, 초록탐정 : 자연에서 발견하는 특별한 초록색'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초록탐정이 된 대회 참가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소재로 한 작품을 출품하게 된다.
     
    오는 9월 6일까지 예선 접수가 진행되고, 본선 진출 대상 학생 200명을 선발해 10월 중 본선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예선 접수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회화부문 △디지털 회화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상위 수상작 40점을 대상으로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아트도 발행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아이부자' 앱을 통한 예선 신청자 중 2천명을 추첨해 어린이 금융학습 도서를 증정하는 한편, 분리수거 방법 및 재활용 개념을 알려주는 '숨은 Green 찾기'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