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황사 당분간 '매우 나쁨' 수준…목요일 서울 낮기온 25도 더워져



기타

    황사 당분간 '매우 나쁨' 수준…목요일 서울 낮기온 25도 더워져

    • 2024-04-16 18:04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바라본 도심이 뿌옇게 보이고 있다. 황진환 기자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바라본 도심이 뿌옇게 보이고 있다. 황진환 기자
    당분간 황사 대비 단단히 해주셔야겠습니다. 북서풍을 타고 날아온 황사가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면서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치솟고 있는데요. 특히, 현재 서울·경기와 강원도, 충북지역으로는 곳곳에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매우 나쁨' 수준의 대기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번 황사는 내일과 모레까지도 계속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당분간 호흡기 관리 철저하게 해주셔야겠습니다.

    그밖에는 오늘 밤과 내일 전국의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만, 오늘 늦은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중서부와 경북 내륙, 호남지역을 중심으로 또다시 안개가 매우 짙게 끼는 곳이 있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리고 갈수록 날씨가 점점 더 따뜻해지면서 일교차는 더욱 더 커지겠는데요.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과 원주, 청주, 광주, 대구가 모두 10도로 오늘보다 좀 더 쌀쌀하게 출발하겠고요. 내일 한낮 기온은 서울과 대전 23도, 춘천과 광주 24도, 대구 25도로 오늘보다, 평년보다 더 높아서 낮 동안 살짝 덥게 느껴지실 수 있겠습니다.

    특히, 이번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서울의 낮 기온이 25도까지 오르는 등 날씨가 더 더워지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