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화비전, 美 최대 보안 전시회서 'AI 솔루션' 대거 공개



기업/산업

    한화비전, 美 최대 보안 전시회서 'AI 솔루션' 대거 공개

    한화비전, 미국 'ISC West 2024' 참가
    클라우드 솔루션·AI 신기능에 관심 집중

    미국 라스베이거스 'ISC West 2024'에 마련된 한화비전 전시 부스에 관람객들이 붐비고 있다. 한화비전 제공미국 라스베이거스 'ISC West 2024'에 마련된 한화비전 전시 부스에 관람객들이 붐비고 있다. 한화비전 제공
    한화비전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현지 최대 규모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4'에 참가해 'AI 파워드. 클라우드 커넥티드.'라는 주요 테마 아래 영상보안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한화비전은 이번 전시회에서 '플랫폼 중심의 솔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이라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반영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화비전 클라우드 솔루션은 고객의 요구사항과 선호도 등에 기반해 영상 데이터를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비전 클라우드 솔루션에는 △영상감시시스템(VSaaS)인 '온클라우드'(OnCloud) △디바이스 관리·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DM 프로'(DM Pro) △영상 데이터 분석으로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전달하는 '사이트마인드'(SightMind) △AI로 사용자가 감지를 원하는 객체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플렉스 AI'(FLEX AI)' 등이 있다.

    하충훈 한화비전 영업마케팅실장은 "오늘날 보안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속성에 부합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며 "파트너·고객과의 소통과 협업의 결실로 미래 환경에서 우리가 직면한 구체적인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관련 수요가 가장 높은 미국에서 먼저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화비전은 AI 기반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AI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을 소개하고, 보안 카메라 기반 모니터링 환경과 비즈니스 운영에서의 AI 역할도 시연했다. 특히 정밀한 탐지, 효율적인 대역폭, 강력한 검색 기능 등 AI와 영상보안 제품의 융합을 통해 달성한 수준 높은 제품 성능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화비전은 △AI와 백색 LED 및 적외선(IR)을 결합한 '듀얼 라이트 AI 카메라' △AI 엔진을 통해 더욱 빠른 자동 포커싱이 가능한 'AI 포커스 PTZ 카메라' △AI 기능이 추가된 '솔리드엣지'(SolidEDGE) 카메라 △바코드 인식·비디오 캡처·화물 추적·물류 관리 기능을 하나의 AI 디바이스로 결합한 최초의 듀얼 센서 '바코드 리더'(Barcode Reader) 카메라 △비AI(Non-AI) 카메라에 AI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AI 박스'(AI Box) 등을 소개했다.

    한화비전은 국내 대표 글로벌 영상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지난 30여년간 세계 최고 수준의 광학 설계·제조 및 영상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입지를 구축해 글로벌 영상보안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미주지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늘리며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