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CBS 창립 65주년 기념 뮤지컬 갈라콘서트…남경주, 최정원 출연



대구

    대구CBS 창립 65주년 기념 뮤지컬 갈라콘서트…남경주, 최정원 출연

    대구CBS 제공 대구CBS 제공 국내를 대표하는 정상 뮤지컬 배우 남경주, 최정원이 국제적인 뮤지컬 도시 대구를 찾는다.

    대구CBS는 창립 65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구 시민들을 위해 <남경주, 최정원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음악회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갈라콘서트에는 한국 뮤지컬 역사의 산 증인이라 할 수 있는 남경주, 최정원 두 배우가 함께 출연해 새봄을 알리는 즐겁고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의 뮤지컬 배우 중 가장 사랑받는 배우 중 한 명인 남경주는 1982년 <보이체크>로 데뷔해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시카고>, <에비타>,<아가씨와 건달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렌트>, <그리스>,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했다.

    1995년 제1회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을 시작으로 2019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남우주연상을 받는 등 수많은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또 G20 정상회의 성공 기원 스타 서포터즈, 2012년 동계스페셜올림픽 홍보대사 등을 역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남경주와 함께 무대에 서는 가장 인기 있는 디바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했다.

    뮤지컬 <가스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브로드웨이 42번가>, <그리스>,  <렌트>, <시카고>, <갬블러>,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빌리 엘리어트>, <마틸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또 1995년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을 비롯해 2001년 여우주연상, 2015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상, 2016년 DIMF 최고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의 여성 뮤지컬 배우 중 진정한 원조 디바로 인정받고 있다.

    남경주, 최정원 두 정상의 배우와 함께하는 앙상블 <더 뮤즈>는 8명으로 구성된 뮤지컬 팀으로 뮤지컬 장르를 더 쉽고 재미있게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각종 공연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뮤즈>가 선보이는 신나는 춤과 음악은 이번 콘서트를 더욱 화려하고 즐거운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주요 프로그램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넘버인 "지금 이순간"<지킬 앤 하이드>, "All that jazz"<시카고>, "A whole new world"<알라딘>, "Dancing Queen" <맘마미아>, "Fame" <페임>, "오늘의 이 함성이" <영웅> 등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