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허광한의 새 감성 로맨스 '청춘 18×2…' 5월 22일 개봉



영화

    허광한의 새 감성 로맨스 '청춘 18×2…' 5월 22일 개봉

    핵심요약

    허광한, 키요하라 카야 주연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심은경 주연 '신문기자'로 일본 아카데미상 휩쓴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 연출

    외화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외화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티저 포스터. ㈜쇼박스 제공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배우 허광한의 새로운 감성 로맨스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이 오는 5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감독 후지이 미치히토)은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로, 대만 인기 여행 에세이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세계적인 대만 배우 장첸이 영화화를 기획했다. 일본 영화계의 히트작 메이커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은 '신문기자' '남은 인생 10년', 국내 작품을 리메이크한 '끝까지 간다' 등을 연출했다. 특히 배우 심은경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신문기자'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최우수작품상을 포함한 6개 부문을 휩쓸며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무엇보다 첫사랑의 추억을 남기고 떠난 아미를 만나러 18년 만에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대만 남자 지미 역은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허광한이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2013년 드라마 '잠입람중람'을 통해 데뷔한 허광한은 2019년 드라마 '상견니'로 스타덤에 올랐다. 그는 이 작품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제55회 대만 금종장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상견니'를 통해 국내에도 폭넓은 팬층을 형성한 허광한은 이후 '여름날 우리' '메리 바이 데드 바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최근 국내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 출연을 확정해 한국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18년 전 대만 배낭여행 중 지미를 만나 첫사랑의 추억을 남기고 떠난 일본 여자 아미 역은 '우주에서 가장 밝은 지붕'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애니메이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너도 평범하지 않아'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키요하라 카야가 맡아 기대를 모은다.
     
    '청춘 18×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대만 개봉 첫날인 14일에 2800만 TWD(한화 약 12억 원)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27일 기준 5700만 TWD(한화 약 24억 원)의 성적으로 2024년 대만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