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與 양천갑 구자룡 출정식…"양천 발전, 우리가 지켜내야"



국회/정당

    與 양천갑 구자룡 출정식…"양천 발전, 우리가 지켜내야"

    구자룡, 출정식 열고 본격 유세…윤재옥·김성태 등 참석
    "양천 살면서 왜 이렇게 발전 안 되나 분노해 직접 출마"
    "아이들에게 고통 넘겨줘선 안돼…저와 함께 해달라"

    제22대 총선에서 서울 양천갑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구자룡 후보. 후보 SNS 캡처제22대 총선에서 서울 양천갑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구자룡 후보. 후보 SNS 캡처
    제22대 총선에서 서울 양천갑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구자룡 후보가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유세전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윤재옥 원내대표, 김성태 서울권역 공동선대위원장 등이 참석해 구 후보를 지원했다.

    29일 구 후보에 따르면,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오후 4시 목동 현대백화점 후문 앞에서 출정식이 진행됐다.

    구 후보는 출정식에서 "양천에 살면서 유권자로서, 주민으로서 왜 이렇게 발전되지 않는지를 보고 스스로 분노했기 때문에 직접 출마하겠다고 결심했다"며 "우리가 양천의 발전을 지켜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 모든 것을 이번 선거에서 단 한표로 우리가 선택할 수 있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이런 고통을 넘겨줘서는 안 된다. 저와 함께해 주시고, 민주주의를 선택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는 여러분에게 빚을 지고 있다. 그 빚을 계속 갚아 나가는 것이 제가 민주주의를 위해 싸워야 된다는 사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우리가 정치를 걱정하지 않고 나라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윤 원내대표는 "민주당이 200석을 해서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자기들 마음대로 개헌도 할 수 있다고 얘기하고 다닌다"며 "야당 좌파의 정말 무지막지한 시도를 우리 양천구민 여러분이 반드시 막아줘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어 "과거 재건축을 막았던 민주당이 재건축을 하겠다고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며 "우리 구자룡 후보가 되면 대통령, 서울시장, 국회의원, 구청장 전부 원팀이 돼서 신속하게 재건축이 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구 후보는 선거운동 종료 시점인 4월 9일까지 지지층은 물론 중도층 표심 공략을 위해 관내 곳곳을 돌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한편 구 후보는 양화초, 양동중, 양정고를 나온 양천구 토박이로, 제50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변호사로 활동해 왔다. 지난해 말 국민의힘 국민인재 1호로 영입돼 현재 '한동훈 비상대책위원회'의 비대위원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