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NK경남은행,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 받아



경남

    BNK경남은행,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 받아

    BNK경남은행 임재문 상무(왼쪽)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박희순 회장으로부터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BNK경남은행 임재문 상무(왼쪽)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박희순 회장으로부터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를 받았다.
     
    BNK경남은행 임재문 상무는 25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를 방문해 박희순 회장으로부터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은 경상남도가 사회공헌활동 실적이 우수한 개인·법인과 단체 등에 사회공헌 인증 후 인증서와 인증카드를 발급하는 제도다.
     
    BNK경남은행은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실천은 물론 사회공헌문화 확산에 기여해 왔다. 지난 1970년 창립 이후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8억9100여만원의 성금 기부를 통해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각종 인도주의사업을 지원했다.
     
    경영전략본부 임재문 상무는 "BNK경남은행은 지역 취약계층을 돕고 온정을 나누는 사랑나눔활동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욱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경상남도 사회공헌자 인증서를 받기에 앞서 지난 1월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2024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납부했다.
     
    지난 2월에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1억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