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려아연, 울산 중구 복지사업에 5억원 기탁



울산

    고려아연, 울산 중구 복지사업에 5억원 기탁

    2016년부터 9년째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

    고려아연(주)는 22일 울산 중구청에 지역 복지사업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울산 중구청 제공 고려아연(주)는 22일 울산 중구청에 지역 복지사업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울산 중구청 제공 
    고려아연(주)는 22일 울산 중구청에 지역 복지사업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이준용 고려아연㈜ 부사장, 박성웅 고려아연(주) 경영지원본부장, 이원경 모금사업팀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사업과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프로그램 사업비 지원에 사용된다.

    고려아연(주)는 2016년부터 중구 지역복지를 위해 매년 5억 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로 9번째이다.

    지난해 고려아연(주)이 전달한 후원금은 △복지위기가구 긴급지원사업 △무료급식소 지원 △청소년 특화사업 운영 △울산 장애인인권영화제 개최 등 28개 사업에 사용됐다.

    이준용 고려아연(주) 부사장은 "지역복지사업 성금이 힘든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중구의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큰 성금을 기부해 주신 고려아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 도움 손길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