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옥빈 동생' 채서진 예비신랑 공개…"닮고픈 사람"



연예가 화제

    '김옥빈 동생' 채서진 예비신랑 공개…"닮고픈 사람"

    배우 채서진 SNS 화면 캡처배우 채서진 SNS 화면 캡처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채서진(본명 김고운)이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채서진은 21일 SNS에 예비신랑과 함께한 웨딩사진을 여러 장 공유하면서 "다가오는 4월 7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자는 참 따뜻하고 제가 닮고 싶은 사람"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채서진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14일 그의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예비 신랑은 일반인"이라며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김옥빈의 동생으로도 널리 알려진 채서진은 2006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긍정이 체질' '커피야 부탁해' '연남동 패밀리',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심야카페: 미씽 허니' 등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채서진은 위 SNS 글을 통해 "평생 아끼면서 예쁘게 살겠다"며 "모두 행복하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