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MBC경남 이우환 대표이사 사장 연임



경남

    MBC경남 이우환 대표이사 사장 연임

    "지역 공영방송 역할 흔들림 없이 수행할 것"
    오는 27일 정책 발표회 예정

    이우환 MBC경남 대표이사 사장. MBC경남 제공이우환 MBC경남 대표이사 사장. MBC경남 제공
    이우환 MBC경남 대표이사 사장(59)이 연임됐다. 이우환 사장은 앞으로 3년 더 MBC경남을 이끌게 됐다.

    MBC경남은 지난 20일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잇따라 개최해 이우환 사장의 연임을 확정했다.
     
    이 사장은 "지난 3년 동안 MBC경남은 특집 다큐 3부작 '제6공화국', 백상예술대상 수상작 '어른 김장하', 지상파 최초 방산토크쇼 '밀톡', '불과 함께', '악마의 생선' 등 지역의 인물과 산업, 역사를 토대로 대한민국, 나아가 세계에 통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동시에 경영수지 역시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다"며 "모든 구성원이 뜻과 힘을 모은 결과"라고 재임 소회를 밝혔다.
     
    이어 "지역 지상파의 위기는 역설적으로 더 많은 시청자, 더 큰 시장을 모색할 기회"라며 "'콘텐츠 공장' MBC경남은 증오와 혐오, 차별이 난무하는 시대에 공존과 상생, 연대의 길을 찾는 공영방송의 역할을 흔들림 없이 수행할 것"이라고 연임의 각오를 다졌다.
     
    이우환 사장은 별도의 취임식 없이 업무를 이어가며 오는 27일(수) 사원들을 상대로 한 정책설명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