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진영 "조성민, 아이들과 만나는 것 원치 않아"



연예 일반

    최진영 "조성민, 아이들과 만나는 것 원치 않아"

    • 2009-06-23 15:42

    최진영 측 "아이들 잘 키우고 있다"

    D

     

    탤런트 고(故) 최진실의 동생인 최진영이 최근 최진실의 전 남편인 조성민이 최진실의 집을 방문해 자녀들과 만나고 있다는 보도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최진영은 23일 노컷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들이 원할 때에는 조성민을 만나게 해 주겠지만 아이들의 거부반응이 심하다"며 "조성민이 아이들을 만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최진영은 "조성민이 아이들을 만나려 한다는 얘긴 들었지만 내가 아는 한 조성민이 집에 온 적이 없다"며 "나와 어머니가 애정을 쏟으며 아이들을 잘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최진영 측 한 관계자는 "아이들은 최진실의 어머니, 최진영과 생활을 하고 있다"며 "아이들이 더 커서 나름의 생각을 할 때면 모를까 지금은 아이들을 위해서 조성민이 나타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BestNocut_R]

    이 관계자는 또 "아이들이 어리지만 지난해부터 최진실 측과 조성민 사이에 있었던 일들에 대해 대충 알고 있다. 그래서 조성민을 만나고 싶어 하지 않는다"며 "아이들이 조성민을 만나면 극도로 예민해진다고 들었다"고 전했다.

    전날 한 매체는 최진실의 유가족 말을 빌려 조성민이 유가족의 동의 하에 아들과 딸, 두 아이들을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