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족과 추억을'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 '차캉스'



울산

    '가족과 추억을'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 '차캉스'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가 마련한 청소년 축제 '차캉스'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청소년차오름센터 제공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가 마련한 청소년 축제 '차캉스'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청소년차오름센터 제공
    울산 남구 청소년차오름센터가 마련한 청소년 축제 '차캉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9일 열린 차캉스에는 지역 주민 2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가족 캠핑, 청소년 콘서트, 신체 발달, 디지털 활동 체험, 워터파크 등 30여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몸 동작 테라피는 가족끼리 유대감을 갖고 협력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았다.

    청소년차오름센터 정연우 관장은 "이번 차캉스를 통해 가족끼리 추억을 만들고 새로운 이웃을 사귀면서 우리 청소년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9일 열린 차캉스에 참가한 학생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청소년차오름센터 제공 청소년들이 지난 19일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제 차캉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청소년차오름센터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