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탑그룹, '2030년 수주 목표 3조 6천억원' 제시



광주

    유탑그룹, '2030년 수주 목표 3조 6천억원' 제시

    올해 임원 워크숍에서 중장기 비전 제시

    유탑그룹은 최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 2023년 임원 워크숍을 가졌다. 유탑그룹 제공유탑그룹은 최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 2023년 임원 워크숍을 가졌다. 유탑그룹 제공
    광주전남지역 중견 건설사인 유탑그룹이 2030년 수주 목표 3조 6천억 원과 시공능력평가 30위권 진입을 중장기 비전으로 제시했다.

    30일 유탑그룹에 따르면 종합건설사인 유탑그룹은 최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 2023년 임원 워크숍을 갖고 중장기 사업과 올해 수주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을 모색했다.

    이번 워크숍에서 유탑그룹 임원들은 사업부별 매출과 단계별 경영 목표, 핵심 역량 과제 등 구체적 실행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정병래 회장은 2030년 수주 목표 3조 6천억 원과 시공능력평가 30위권 진입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선포하고 도약의 의지를 천명했다.

    정 회장은 이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수주 목표 1조 원을 달성해 중장기 비전 실행의 초석을 다지겠다고 강조했다.

    유탑그룹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진 건설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약 1조 2천억 원을 수주했다.

    이 같은 실적은 총 사업비 1400억 원 규모의 광주시 상무지구 공공임대 아파트, 5천억 원 규모의 여주 물류센터와 울산시, 원주시 등에서 전국 단위의 건설 공사를 수주했기에 가능했다.

    올해는 전북 장수 공동주택, 경기도 남양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충남 금산 도시재생사업 건립 공사, 광주 임대주택 유지보수공사 등 공공사업 중심으로 1조 원의 수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탑그룹 정병래 회장은 "전략적인 로드맵을 중심으로 사업 체질 개선과 내실 경영에 집중하겠다"며 "꾸준한 사업성 검토로 수주에 만전을 기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 올해 수주 목표 달성에 이어 중장기 비전을 실현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