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혁신공기업 도약"…창원시설공단 '뉴비전 2030' 선포



경남

    "혁신공기업 도약"…창원시설공단 '뉴비전 2030' 선포

    창원시설공단 제공창원시설공단 제공
    창원시설공단(이사장 김종해)이 공단의 새로운 경영방향과 미래상을 담아 '시민중심의 혁신공기업 도약'이라는 비전을 새롭게 선포했다.
     
    공단은 지난 30일 창원축구센터 대강당에서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비전 2030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선포식은 식전행사로 창원시립무용단의 북 공연에 이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김이근 창원특례시의회 의장의 축하 메시지, 뉴비전 선포, 내·외부 축하 인터뷰 영상, 비전 선포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선포식에서는 김종해 이사장이 직접 공단의 5대 중장기 경영전략을 설명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20대 분야별 과제를 제시했다.
     
    5대 경영전략은 지속가능한 경영체계 확립, 스마트·디지털 관리시스템 구축, 위기관리시스템 운영 고도화, 고품격 시민서비스 제공, 소통과 화합으로 조직문화 선진화 등이다.
     
    분야별 과제로는 시민중심의 ESG 경영전략 마련, 시설물관리 자동제어시스템 대전환, 재난안전 컨트롤 타워 강화, 시민참여 플랫폼 발굴과 활성화, 현장중심의 효율적 조직운영 등을 추진한다.
     
    공단은 새롭게 선포한 비전과 함께, 경영수지율 90%, 안전사고율 제로화, 고객만족도 95점, 종합청렴도 9.85점 등 중장기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키로 했다.
     
    김종해 이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시민의 사랑을 받는 일류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