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산 해안 교량 관광브랜드 '을숙도대교 콘텐츠' 출시



부산

    부산 해안 교량 관광브랜드 '을숙도대교 콘텐츠' 출시

    '새이마이네임' 콘텐츠. 부산관광공사 제공'새이마이네임' 콘텐츠. 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관광공사는 부산 7개 해안 교량을 활용한 관광브랜드 '세븐브릿지' 중 을숙도대교를 대표하는 '새(bird)이마이네임' 콘텐츠를 오는 2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을숙도를 대표하는 철새를 모티브로 을숙도 현대미술관 야외조각공원을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고 진행하는 게임이다.
     
    해당 장소 조형물을 이용해 진행했던 기존 아웃도어 미션 게임에 을숙도 철새 이름과 특징을 기억하도록 설계해 교육적 요소를 더했다.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세븐브릿지 브랜드 마케팅은 지난해 8월 브랜드 개발을 완료한 뒤 교량별 홍보 콘텐츠를 만들어 브랜드를 정착시키는 단계다.
     
    현재까지 △가덕대교 연대봉 트레킹&산스장(산과 헬스장) △영도대교 세븐브릿지×피아크 콜라보 △광안대교 나이트레이스 활성화 사업 등 교량과 주변 관광 자원을 활용해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