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원강수 원주시장 '시민 소통행보' 주력

뉴스듣기


강원

    원강수 원주시장 '시민 소통행보' 주력

    뉴스듣기
    핵심요약

    지난 달 9일부터 25개 읍면동 연초 순방, 주민 여론 수렴

    지난 6일 원주시 태장2동 주민간담회에 앞서 방문한 북원신용협동조합(이사장 신희영)으로부터 헌혈증서 100매를 기증받은 원강수 원주시장(가운데). 전달받은 헌혈증서는 어려운 시민들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원주시 제공 지난 6일 원주시 태장2동 주민간담회에 앞서 방문한 북원신용협동조합(이사장 신희영)으로부터 헌혈증서 100매를 기증받은 원강수 원주시장(가운데). 전달받은 헌혈증서는 어려운 시민들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원주시 제공 
    원강수 원주시장이 2023년을 맞아 지역 곳곳을 찾아 주민 여론을 수렴하는 등 소통 행보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달 9일 단계동을 시작으로 25개 읍면동 연초 순방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원 시장은 현장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새로운 변화, 큰 행복, 더 큰 원주'를 슬로건으로 하는 민선 8기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원주시 역점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다짐하고 주민 건의 사항을 경청, 직접 답하는 시간도 마련하고 있다.

    원 시장은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해 시정에 반영하겠다. 앞으로도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대화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