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농협, 수협 겨울철 할인행사 개최



경제정책

    농협, 수협 겨울철 할인행사 개최

    핵심요약

    농협, 한우 상품 최대 45% 할인
    수협, 통영 굴 최대 70% 할인

    농협 제공농협 제공
    농협과 수협이 각각 한우와 수산물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25일 농협에 따르면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www.nhlyvly.com)는 12월11일까지 '최저가 실속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등급의 등심, 안심, 채끝살, 불고기, 국거리 등 한우 상품이 최대 45% 할인된다.

    행사상품을 클릭 후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해당쿠폰 할인을 적용하면 행사가로 한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으로 행사품목에 한해 일반고객에게는 10%, 8월부터 10월까지 농협 라이블리에서 한우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15% 추가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단 추가 할인쿠폰은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수협 제공수협 제공
    수협쇼핑은 영덕 대게, 통영 굴 등 제철 수산물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연말 이벤트전' 행사에 다음 달 4일까지 참여해 구매자에게 매주 20%의 할인 쿠폰(한도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수협쇼핑의 자체 추가 할인 쿠폰을 더하면 통영 석화(굴) 5kg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영덕 강구수협 위판장에서 공수한 대게 3마리는 55%를, 신안 새우젓은 43%를, 새꼬막은 35%를 각각 할인한다.

    이 밖에 수산대전 쿠폰을 2주간 2만 원 사용한 고객에게 감사 적립금 1만 원을 추가 지급하는 '수산대전 쿠폰 릴레이'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