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함께 떠나요, 헌혈로' 캠페인 진행



전국일반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함께 떠나요, 헌혈로' 캠페인 진행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헌혈 캠페인' 진행
    서울강원본부와 여의도 인근 직장인들 참여 독려
    코로나19 재확산과 휴가철 맞물려 헌혈자 급감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는 3일, '함께 떠나요, 헌혈로'캠페인을 전개했다. 서울강원본부 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는 3일, '함께 떠나요, 헌혈로'캠페인을 전개했다. 서울강원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안수민 본부장)는 3일, 대한적십자사(서울중앙혈액원)와 공동으로 '함께 떠나요, 헌혈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여름 휴가철이 맞물려 헌혈자가 급감함에 따라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현장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고, 서울강원지역본부와 지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공단은 여의도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과 여의도 공원을 이용하는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헌혈의 필요성과 참여를 독려했다.

    특히 행사는 사전소독, 마스크 착용 등의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이뤄졌다.
     
    서울강원본부 안수민 본부장은 "우리 공단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정기적으로 헌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여름휴가철로 인하여 혈액 수급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의료현장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어려움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공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